본문 바로가기

밤순이 일상

밤순이 강아지 영양 보조제 | 조공 프리미엄 보조제 3종 (오메가3, 항산화제, 눈 보호제)

 

밤순이 강아지 영양 보조제 | 조공 프리미엄 보조제 3종 (오메가3, 항상화제, 눈 보호제)

 

아반강고 힐링카페에서 강아지 보조제 체험단 공고가 올라와있길래 절대 고민하지 않고 바로 체험단 신청을 했어요 :)

신청한 것도 살짝 잊고 있었을 때 쯤 집 앞에 택배가 와있길래 보니까 신나서 들어가자마자 바로 뜯어봤어요.

'조공'은 반려동물 식품 전문 브랜드로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 식품도 같이 판매되고 있어요.

 

택배를 열어보면 신청한 보조제 3종과 '나 참돔 좋아해' 츄르도 같이 보내주셨어요ㅋㅋㅋㅋ

밤순이도 자기 택배인 줄 아는지 일단! 츄르로 밤순이를 진정시켰어요^^

다양한 츄르를 간식으로 먹여봤는데 '나 참돔 좋아해' 츄르는 이때동안 먹인 츄르보단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밤순이는 못 먹는 게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ㅎㅎ 너무 잘 먹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귀여운 강아지 사진이 있는 엽소도 보내주셨는데 뒷장을 보면 보조제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었어요.

알약?처럼 생긴 건 밤순이한테 처음 급여해 보는데 생각보다 너무 또 잘 먹어서 ㅋㅋㅋㅋㅋㅋ

밤순아..넌 싫어하는 게 뭐고 못 먹는 게 뭐니..ㅎㅎㅎ

 

 

 

 

조공 영양 보조제는 1cm로 초미니 사이즈로 아이들이 못 먹을까 하는 걱정도 없이

사료에 섞어서 급여하거나 간식이랑 같이 줘도 작은 사이즈 때문에 몰라서 ㅋㅋㅋ

거부하는 반응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밤순이는 그냥 보조제만 한 번 줘봤는데 바로 잘 먹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거랑 섞어서 주지 않아도 쉽게 급여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

 

조공 프리미엄 보조제 3종은 사람용 영양제를 만드는

세계적인 전문 제조사에서 생산하여 포장까지 마친 완제품 상태로 공수한 것을 판매하고 있다 해요.

믿고 먹일 수 있는 ㅎㅎ

 

 

제공받은 제품은 레드 오메가-3 미니, 항산화제 보타닉, 눈 보조제 파이퍼 에요.

 

레드 오메가-3 미니는 국제 오메가 3 협회의 최고등급인 솔루텍스 최고순도(80%) 오일을 사용하며,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함유되어 있어요. 원료와 완제품인 IFOS 5 star 인증도 받았다고 해요.

 

프리미엄 항산화제 조공 보타닉은 제1 원료부터 최고등급의 오일을 사용하여 1cm 초미니 사이즈로 구현했습니다. 카네카 유비퀴놀, 실리포스라는 세계적인 항산화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천연 고지베리, 호손베리, 크랜베리 복합으로 들어가 있어요.

 

프리미엄 눈 보조제 조공 파이퍼는 체내 흡수율을 높인 파이토좀 형태의 원료인 고농도 저분자 프로시아니딘을 사용하였으며,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리골드, 아스타잔틴, 빌베리 추출물 성분이 들어가 있어요. 눈 항상화 작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 3종은 강아지, 고양이 모두 급여가 가능하지만 사용한 원료에 알러지가 있을 경우 급여에 유의해야 합니다.

(연질캡슐은 모두 fish 젤라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특정 질환을 관리하기 위해 보조제를 급여하는 경우,

다니고 있는 병원 담당 수의사와 상담 후 복용여부와 복용량을 결정해 급여하셔야 합니다!

 

 

1일 권장 급여랑

 

강아지

1-4kg 1알  |  4-8kg 1-2알  |  8-12kg 2-3알

 

고양이

체중무관 1알

 

우리 밤순이는 13kg 정도 나가서.. 3알 당첨이네요^^

 

 

본 포스팅은 '제품제공' 리뷰입니다.

원고를 따라 받지 않고 직접 체험해 작성한 것으로

참고하여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